본문 바로가기

창고/Backup_2013_0121

CSS 템플릿

반응형
웹페이지의 유지보수는 
나같은 기술 개발자에겐 코드의 단순화 ( 유지보수를 쉽게!! )
그리고 효율적인 페이지 구성 이다.

그러다보니, 유지보수 후에도 모습의 변화가 없는경우가 있다 ㅠㅠ 

그래서!! 나도 예쁘게 만들고 싶다는 욕심으로~

css  와 다자인 UX 공부를 좀해보는데;; 역시 전공이 아니고 감각이 없는 나의 경우에는 매우 힘들더라;;

css 문법은 다 알아도, 그 오묘한 색감과 UI 배치 아이디어는 어디서 나와야 하는건지 ㅠㅠ

공부를 하다가 문득!!

이것도 누군가 공유정신을 발휘에 공유하고 있지 않을까? 하고 네이뇬!! 에서 css 로 검색하니~

결과가 주르륵~ ( 주르르르륵~ 주르르르륵~ 휘성 노래 배경;; ) 


그동안 나는 무슨 고생을 한겨 ㅠㅠ;;

역시 약은 약사에게, 진료는 의사에게 내가 못하는것은 잘하는 사람에게-_-;;

그런의미로 나도 나의 잘하는점(? 뭐가 있지-ㅁ-;;) 공유해야지;; )

어쨌든 내가 참조한 css 템플릿 페이지 공유 함다..

http://css4free.com/

다운받아서 색배치및, UI 위치를 감으로(?) 익혀나야겠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