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창고/Backup_2013_0121

[Android]Plants vs Zombies

반응형

화난새 다음으로 유명한게임 ( 내기준으로;; ) 을 열심히 즐겨서 끝내 엔딩을 보았습니다=ㅁ=ㅎㅎ

플레이 타임은 약 15시간정도?  디펜스 게임이지만 나름 순발력을 요하기 때문에

RTS 같은 느낌을 주는 게임 이었습니다.


보스와 엔딩샷을 올리고 싶지만;;
다시 플레이는 하기 싫고 그때 사진기도 없어서 생략 ㅠㅠ ( 다음엔 꼭 화면 캡쳐 되는 갤럭시나 아이퐁 살꺼야!! )

그래도 리뷰하는 마음으로 몇몇사진 올려유 ㅎㅎ


어드밴쳐모드를 모두 클리어 하면 아래쪽의 퀵플레이가 가능해 집니다.
클리어한 어드밴쳐모드중 원하는것을 플레이할 수가 있죠.

하지만 몇몇은 아직 잠겨 있는게 있으니 아마도 성취도 에따 열리는게 다른듯?

돈주고 사는거 빼고는 모두 열린듯??

좀비중에 하나가 열리지 않았다 궁금궁금;;

퀵플레이 들어왔을때 화면~
마지막 지붕 스테이지 임둥 ㅎㅎ

성과쪽은 고작 세개--;; 시간내서 다 클리어 해봐야겠다;;

게임은 점점 스맛폰 중심으로 플레이가 옮겨가고 있다.
나의 라이프중 게임 플레이의 비중도 줄어가고 있고 -ㅁ-;;

눈물을 머금고 비타,3ds 는 폭이
아이폰5, 아이패드3 이나 사야지-ㅠ-;; ( 아직 나올려면 한참 멀었는데 벌써 걱정;;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