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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UnrealEngine

FPS 게임 만들기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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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하면 색이 변하는 실린더 만들기

 

1. 실린더를 레벨에 둔다.

2. 메터리얼을 만든다 ( M_TargetRed )

3. 실린더에 히트하면 2의 메터릴로 바뀌는 이벤트를 추가한다.

개선하기

현재는 몸으로 부딪혀도 변한다. 아래와 같이 변경하면 총으로 쐈을때만 변한다.

 

개선하기

실린더를 움직이게 한다.

실린더 트랜스폼 > 모빌러티를 무버블로 바꾼다.

변수를 추가한다 ( Speed, TimeToChange, Direction )

커스텀이벤트(ChangeDirection)로 방향이 바뀌게 하고, 반복될수 있도록 Set Timer by Event 를 연결한다.

해당 이벤트는 처음부터 작동되록 BeginPlay 이벤트에 연결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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