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창고/Backup_2013_0121

TRPG를 소재로한 웹툰 <환상주사위>

반응형

http://cartoon.media.daum.net/webtoon/view/trpg

TRPG 를 소재로한 청춘명랑(?) 만화 환상주사위^ㅁ^/

24화의 짧 ㅠㅠ은 길이로 시즌1이 끝나버렸지만;;
TRPG의 분위기와 플레이 모습을 아는데는 더없이좋은!! 만화입니다^^

정말정말 환상거북이 님한테 감사의 말씀드리고 싶네요 ㅠㅠ
이런 마이너한 소재를 가지고 정말 재미와 감동있게 그려주시다니 ㅠㅠ

게다가 일반인들도 덕분에 모두 TRPG 에 관심을 갖게 하다니 ㅠㅠ (만화본사람에 한해서-ㅁ-;;ㅎㅎ)

시즌2는 일정이 없으신것 같지만;; 꼭 100만년후에라도 그려주셨으면 좋겠네요 ^^

웬지 나도(우리도?) 중학교때 trpg 를 접하고 즐겨서 그런지
만화자체에도 많이 몰입이되더군요 ㅎㅎ

어리지만 많은 생각을 하고, 걱정거리도 많았던 우리 패거리들도 생각나고ㅋㅋ (NCC 뽀레봐!!)

어쨌든 적극추천!! 나도 그림실력과 시나리오실력만 되면 저런만화 많이 그러고 싶네;; ( 그럼 할수 있는게 멀까-_-)

두번씩봅시다-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