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창고/Backup_2013_0121

[PS3]언차티드3-황금사막의 아틀란티스

반응형


PS3를가지고 있는 게이머라면 누구나 즐겨야 한다는 그 시리즈 언차티드!!
작년 말에 시리즈 3번째 작품이 나왔다.

1,2를 즐겨본 사람으로서 매우많은 기대를 하고 있었기에, 특별이 이번작은 스페셜에디션!! ( 컬렉터스 에디션은 차마 사질 못하고 ㅠㅠ )
으로 구매해서 즐기게 되었다.

역시나 명불허전!! 멋진 그래픽과 드라마같은 시나리오와 연출로 폭풍 플레이를 끝으로 엔딩을 볼 수 있었다.
(중간에 게임플레이 자체를 쉰기간을 빼면 약 3일? 정도 플레이 한듯 )

특히, 이번에는 공간이 휘는듯한 연출과, 드레이크의 어린시절의 플레이~
그리고 비행기에서의 격투신이 인상깊었던것 같다.

하지만, 보스전이 먼가 좀 부족한느낌?

아니면, 1,2에 비해서 볼륨이 줄어든 느낌이랄까? 아틀란티스에서의 이야기가 좀 짧은 듯한 느낌이었다.

그래도 꼭 플레이 해야만 하는 작품임에는 틀림없는 게임이다. 아잉 씐나!!

게다가 언차티드 영화화도 결정되었다는데~~ 꼭봐야할 무비도 하나 추가되었군하 ㅋㅋ

설마 형민우씨의 프리스트를 망쳐놓았던 것처럼 나의 꿈을 산산히 부수지는 안겠지-_-+ 툼레이더 정도로 만들어줄꺼라고 믿어 의심치 않고 있음 ㅎㅎ

어쨌든~~

2회차 플레이도 할꺼라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