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양 ==
HP-UX B.11.23 U ia64
java 1.4 (HP)
JEUS 5.0 #fix24
JEUS 는 메니저와 컨테이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띄울때도 메니저가 뜬후 컨테이너들이 기동되는데요~
이 메니저가 사망-_- 하시면 컨테이너들도 따라 죽게 되어 있는 구조입니다. 한마디로 메니저는 선택이 아닌 필수! 항상 떠있어야 하는것이죠..
그리고 이 JEUS 메니저를 컨트롤 하는 방법은 웹메니저 나 콘솔의 jeus admin tool 을 이용하면 됩니다.
그런데, 웹메니저를 이용할 경우 최소 메모리 값이 있는 것 같습니다.
테스트 시스템이라고 JEUS 메니저 메모리값이 32m 으로 설정되어 있었는데,
웹메니저로 로그인하자 사망하고 인터널 서버 에러가 뜨더군요.. ㅜㅜ
그런데 컨테이너들은 살아계시고 음-_-;; 어쨌든 이건 차후 문제니 넘기고~~
웹메니저를 이용할려면 최소 64m 이상이 필요한것 같네요~
jeus manager는 기동시 메모리설정을 하게 되어있는데, ( 다른 컨테이너들도 마찬가지입니다. )
jeus 스크립트안에 해당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컨테이너는 JEUSMain.xml 에 포함 )
기본적인 위치는 $JEUS_HOME/bin/jeus 입니다.
저의 환경에서는 jeus.properties 의 $SESSEION_MEM 값을 읽어서 설정하더군요.
그래서 jeus.properties 에 있는 $SESSION_MEM 을 32m -> 64m 로 증가~
== 결론 ==
JEUS 웹메니저 접속시 오류 발생 인경우
--> 서버 로그 확인 -> 메모리 부족
메니저 기동시 jvm 메모리를 증가 시켜주면 됩니다.
창고/Backup_2013_0121
[JEUS] JEUS 메니저 최소사항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