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창고

흑표 용과같이 신장

반응형

 

한달전 지름신이 나의 눈을 멀게 하셔서 사게된 흑표 용과같이 신장~!

플2나 플3으로 나온 다른 용과같이 시리즈를 즐겨보거나 눈에 넣어두지도 않았는데- _-;;

뜬금없이 갑자기 하고 싶어서 샀따=ㅁ=ㅋㅋ

이런게 사나이!!

.....가 아니라 걍 충동구매-_-

그래도 나름 유명세에 밀리언 셀러의 반열에 있는 용과같이 시리즈중에 하나라서 (정식 넘버링 타이틀은 아니고;; )
구성도나 여러 시스템이 매우 짜임새가 있다~

최종 클리어 타임 26시간 렙은 처음 클리어 최고렙인 30렙; 12개의 권법을 마스타 하고

최종보스는 발만으로 제압 ㅎㅎ

사실 노말로 시작했다가 꺠갱하고 이지-_- 모두로 클리어 했다;; 생각보다 어려움;;

머~ 여러 리뷰나 공략의 말들처럼 잡기만 쭉올려주면 난이도 대폭 하락!!

이지만 라스트 보스는 횡이동 매니아기 때문에 약간의 애로사항이 꽃핀다-ㅁ-ㅋㅋ

그래도 간만에 시나리오도 즐기고 겜도 즐기면서 했던겜~ㅎㅎ 한글이나 영문이었으면 서브 시나리오도 좀더 즐길수 있었을텐데 아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