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창고

켠김에 왕까지

반응형

스타가 마본좌의 도박으로 묻혀지고-_-;;
요즘 가장 많이 보는 (어쩌면 공중파까지 통틀어서!!) 온게임넷 프로 켠김에 왕까지~ㅋㅋ

간단하게 허준과 친구들(동모형- 동네모자란형)이 모여서 겜기 키고 죽자고 깰때까지 하는 프로이다 ;;

어떻게 보면, 무한도전 게임플레이편같은 느낌이 드는정도?

근데 이게 참 재밌다^ㅁ^

요즘 게임을 하지 못하는 나의 대리만족과 함께~

예전 친구집에서 모두 모여서 게임을 하던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르기 때문인듯 ㅎㅎ

특히나 이번화에서는 1945II 를 했는데~

예전에 친구들과 왕클리어를 했던 딱 그게임이었다~ ㅋㅋ

한번 클리어할때마다 소리지르고 좋아하는게 어찌도 옛생각이 나는지-ㅠ-;ㅎㅎㅎ

가끔씩 20시간씩 한게임만 플레이하는 허준을 보면 불쌍할때도 있지만~

그래도 재밌다;;ㅎㅎ

장수프로되면 좋겠오 ㅋㅋ

추가 : 온게임넷 홈페이지 켠김에 왕까지 페이지에서 VOD 로 무료로 감상가능!!
반응형